본문 바로가기

스타 소식

이다인 측 "이승기와 열애 중"

반응형


배우 이승기,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스포츠경향은 이승기, 이다인이 1년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골프’라는 매개체로 친분을 쌓다 교제를 시작했다.

2004년 6월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한 이승기는 가수는 물론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승기는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tvN ‘화유기’, SBS ‘배가본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tvN ‘마우스’를 통해 사이코패스를 연기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배우 견미리의 딸로 잘 알려진 이다인은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눈도장을 찍은 배우다. 이후 KBS2 ‘화랑’, ‘황금빛 내 인생’, MBC ‘이리와 안아줘’, KBS2 ‘닥터 프리즈너’, SBS ‘앨리스’ 등 다수 작품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다음은 이다인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