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소식

소율 "♥문희준 요트에서 프러포즈

반응형
출처 : 라디오스타

소율이 결혼 전 문희준에게 요트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소율이 남편 문희준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스토리를 공개했다.

소율은 "결혼 프러포즈는 요트에서 받았다. 남편이 같이 유람선을 타고 싶다는 얘기를 한 달 전부터 하더라. 그래서 한강으로 갔는데 그날 유람선 운행을 안 한다고 했다. 근데 '저기 뭐 또 탈 게 있대' 그러더라. 그때 요트가 등장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함께 한강에서 요트를 탔고, 프러포즈 영상 속에는 추억이 담긴 사진부터 영상 편지까지 모두 나왔다고.

소율은 "사실 알고 있었는데 신랑을 위해 모른 척 했다. 사실 좀 급하게 준비한 것 같았다. 영상도 업체에 맡긴 느낌이 났었다. 근데 알면서도 눈물이 나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반응형